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일부러 찾아가는 로컬빵집 맛있는빵집 '구자윤 과자점' 연산점 후기

안녕하세요 빵돌이 글쓴이입니다. 여기저기 다니면서 2층짜리 새 건물에 빵집이 있어서 빵돌이 답게 한번 들려야겠다라는 생각을 많이 하다가 들려서 빵을 사먹어봤는데요 ~ 집주변에 있는 유명한 프렌차이즈 빵집에 가도 되는데 일부러 가서 사먹는 빵집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일부러 간다는 의미는 프렌차이즈보다 맛있는 빵집이라는거 아시죠?

부산 연산동 구자윤과자점

부산 연산동에 위치한 구자윤과자점 1층입니다. 이 빵집은 2층으로 되있는데 1층은 빵,케잌,과자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장소구요. 2층은 구매할 물품을 만드는 곳입니다. 오픈되있는곳은 1층뿐이지만 2층도 멀리서 보면 빵을 만드는 모습이 보여 갓만든 빵을 먹을수 있는곳이죠

 

1층 바깥에는 크리스마스트리가 있네욤 제가 찾아간 시기가 크리스마스가 껴있는 주말에 가서 트리가 이쁘게 있구요~

날씨가 따듯한 날엔 1층 테라스에서 여유있게 드실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있습니다. 빵집,과자점에 가시면 일단 한바퀴 돌아야합니다. 한바퀴 돌며 스캔을 쫙하고 나서 집에 가져갈 빵을 선택할 집게와 담을 트레이를 드는게 순서 아니겠습니까~!?

 

이렇게 냉장보관을 해야할 케잌과 샌드위치 등 2층에서 빵을 받아 바로 보관후 판매가 되는 시스템 아주 좋습니다.

빵돌이로써 아주 흐뭇합니다.

 

 

손님들이 계속들어와서 더 많은 사진을 촬영하진 못했지만 빵마다 시식할 수 있게끔 잘라 놓았습니다. 1층 전체가 빵 시식코너처럼 아끼지 않는 구자윤과자점 입니다. 시식코너에 빵이 계속있습니다. 손님들이 끊임없이 오시는데도 말이죠! 시식빵이 바닥을 보일라고 하면 직원분들이 계속 체크하고 채워넣는거 같습니다. 다시한번 빵돌이로써 혼자 마음속으로 흐뭇해합니다. ^-^

 

이 빵집, 아니 이과자점은 프렌차이즈빵집과는 다른 종류의 빵도 있구요 흔하게 볼수있는 빵도 있습니다. 1층 전체에 빵이 쫙 깔려있으니 종류도 상당합니다. 저는 고품격 빵돌이로써 빵을 많이사서 오래동안 냉장고에 보관해서 먹는걸 싫어합니다 ㅎ 바로 먹는것보다 냉장보관해놨다가 먹는건 맛이 당연히 달라지겠죠? 하는 마음에 저는 조금씩 자주 사서 먹는걸 좋아합니다. 진정 빵돌이 같지 않습니까? 하하하 아마도 빵만드시는 분들도 이사실을 알게되면 아주 좋아할거 같습니다.

 

빵을 선택후 계산대로 갑니다 . 오늘 선택된 아이들은 피자빵종류 2개 쫀득거리는 식감의 빵1개 마지막으로 고로케1개를 구입합니다. 일부러 여기까지 왔는대도 많이 안사는 이유는 자주 오기 위함입니다 ㅎㅎㅎ

앞에 손님들이 계산하기 위해 기다리는동안 주변을 보았는데 바로 1-2층 빵 운반할수 있는 빵 전용 엘레베이터가 있네요. 바깥에 있는 안보이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가 있는날에도 안전하고 건강한 빵을 맛볼수 있으니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도 흐뭇해합니다. 고객들의 행복한 입맛을 즐겁게 해드리기 위해 천연발효종을 저온 냉장 방식으로 48시간에서 72시간동안 저옥 숙성하여 만듭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입맛을 보여준 구자윤과자점 사장님!

 

맛있는 빵을 포장하고 계산하고나니 영수증과 쿠폰을 한장 주시네요 ! 하하 과자점, 빵집에서 이런 쿠폰까지!! 이 쿠폰은 항시 휴대후 계속 쓰고 받고 쓰고 받을 예정입니다. GOOD!! 계산하고 이제 가려고 나오면서도 선택안한 빵들을 아쉬워하며 나갑니다..

 

2020년에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 2020년에도 맛있는빵 많이 먹어보아요 이상 다녀온 후기입니다 ^^ ※ 쿠폰은 1만원이상 구매시 받을수 있고, 사용시에는 쿠폰은 따로 주지않습니다. 즉 만원이상 구매하는분들은 한번은 받고 한번은 못받고 이렇게 반복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