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언타이틀 서정환 가게, 가로수길 맛집 의 꼬끄더그릴 대표메뉴와 가격!

어렵게 살아온 내 어린 시절이 ~ 아직도 나의 머리속을 복잡하게 해~~ 이런 내 힘든 생활 이젠 지쳤지 부숴 버리고 싶어~ 오랫동안을 그렇게 늘 갇혀서 지내왔네 지금 이렇게 된 자신을 바라 봤었네 나의 앞을 가로막던 수많은 벽들을 넘도록 간절히도 원하던 내 마음들 하지만 나 이제 컸어요! 나에게도 자그만 날개가 있어요! 날개는 바로 나의 꿈이었어! 난 지쳐있지 않겠어~!! 이제는 정말 구속 받기 싫은데~ 천만 다행이야~~~~나에겐! 날개가 있으니~ 하늘을 날 수 있어!! 오오오오

 

이 노래 가사만 들어도 아시겠나요? 처음부터 랩, 후렴까지 다 기억나는 언타이틀의 '날개' 라는 곡입니다 ~! 너무 중독성이 있고 신나는 음으로 노래방에서 친구들하고 같이 불렀던 기억이 있는데요~ 또 이런글 쓰면 아재인게 티가...나겠네요 ㅎㅎ 할수없죠 ! 제 추억이니깐요 ^^

 

 

언타이틀의 서정환님이 지금은 가로수길 맛집으로 유명한 꼬끄더그릴! 강남의 맛집 ! 그 중에서도 신사동 맛집으로 유명한 꼬끄더그릴!을 운영중입니다

 

꼬끄더 그릴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4길10 에 위치하고 있으며 위에 써있듯 신사동512 금호빌딩 1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술을 드셔야 하는 근사한 식당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신다면 신사역8번출구에서 신사약국 골목으로가면 호텔모리 맞은편에 있으니 걸어서 찾아가심 되겠습니다. 물론 차량 가져가셔도 발렛파킹까지 가능하니 가져가셔서 대리운전 이용하셔도 되겠구요!

 

17시부터 24시 까지 운영하는데요~ 토요일은 30분 일찍 문을 닫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휴무일은 일요일! 입니다.

 

대표메뉴는 닭목살 14,000원 / 닭허벅지살 14,000원 / 닭안창살 18,000원 / 닭껍질교자튀김 12,000원 / 퐁듀 8,000원이며 벌써 생생정보와 맛있는녀석들에 출연했습니다. 연예인이 사장이니 방송출연 했겠지~ 맛은 없겠지 ~ 라고 얘기하시는분은 여기가보시면 그게 아니라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맛집으로 원래 유명하다보니 연예인도 볼수도 있고, 유명인사도 볼 수 있습니다.

한번 찾아가서 드셔보시길 강추!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