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키장 맛집! 뼈짬뽕 전국짬뽕집10위권 안에 들어갈 짬뽕집! 뼈짬뽕방문기

겨울철 스키장 하면 어느 지역이 떠오르신가요? 사람마다 가는 스키장이 있기때문에 달라질수 있지만 보통 저런 질문에 대답은 강!원!도! 라고 할 듯합니다. 하지만 부산에 있는 사람이 강원도 스키장을 간다고 하면 4-5시간은 걸리죠! 긴 시간 가는만큼 간김에(?) 맛집도 한군데 정도는 들려야 한다는 모든사람들의 생각! 물론 버스로 오셨다가 가신다면 스키장주변에서 배채운다는 생각으로 그냥 먹을수 밖에 없지만, 차량을 가지고 오신분들은 삼삼오오 모여서 이곳을 한번 가시면 좋을듯 합니다! 휘닉스평창스노우파크 와 웰리힐리파크스노우파크 주변에 있는!!!!!!

 

둔내뼈짬뽕! 집입니다! 뼈짬뽕? 이라고 듣는다면 뼈해장국이 떠오르죠 호호 맞습니다! 맛은 다르지만 감자탕집에가서 먹는 그 뼈!맞습니다 저는 일단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하였습니다! 흔한 점심시간,저녁시간대에 간다면 무조건 기다린다는 소문을 듣고선! 일찍 출발했죠! 제가 도착했을때는 다행히 자리가 있었습니다 한테이블 ㅎㅎㅎㅎ

메뉴가 짬뽕 말고도 전골도 있고 뼈짬뽕밥 짜장면 그리고 군만두 이렇게 있었지만 들어가자마자 가게 일하시는 이모가 군만두는 지금 안된다고 얘기하는겁니다..이른 점심때 갔지만 손님이 없을때만 군만두 된다고 얘기하셨지요..

짬뽕집가서 짜장면 먹을 생각이 없어서 짜장면 탈락! 그리고 뼈짬뽕 과 전골 둘중에 고민을 할라했으나 ~~ 둘다 먹어본 지인이 뼈짬뽕이 더 맛있다고 하여 8명인데도 불구하고 뼈짬뽕으로 통일 하였습니다!

 

나오기까지 .. 5분..10분..15분.. 몇분이 지났을까 한참을 기다렸는데요~ 좀 늦게 나오는 편입니다. ㅎ 아무래도 손님이 많이 있어서 그러겠쥬? ㅎ

 

 

드디어!! 나왔습니다 !!! 와우 !! 비쥬얼은 뭐..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담아두고 사진도 찰칵찰칵 찍어야 하는 그런 비쥬얼!!

사진찍고 국물맛을 보면...어라? 맵네 라고 한마디씩 하실수 밖에 없는 매콤함 입니다! 자녀가 있으신분은 뼈짬뽕 시키심 돈낭비 라고 생각이 들어요 ㅎㅎ 짜장면 시켜주십시요~!

저도 짬뽕을 먹어봤다면 전국을 돌아다니며 한 짬뽕(?)하는데요~ 여기 국물은 고기베이스 와 해물베이스 두개가 콜라보레이션을 이루며 오묘한 맛이 나는듯 하지만 중독성 강한 짬뽕이라고 할수있습니다!

 

글쓰면서도 침이 꿀꺽 삼켜지네요 ㅎㅎㅎ 또 생각날꺼같은 그런 짬뽕이지만, 부산에 사는 저로써는 좀 힘들겠죠? ㅎ

휘닉스파크 , 웰리힐리 스키장 부근에 있어서 스키장 가시는분들은 꼭 가보시길 추천하구요~ 뭐 물론 차량을 가져오신분들은 하이원에서 내려오면서 일부러 들려도 되는 그런곳이라고!! 당당히 말씀드릴수 있을거같습니다 ^^

 

사진에도 보실수 있지만 월요일!은 휴일입니다. 피해서 가시길 바라구요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1시까지 그리고 브레이크타임! 16시-17시 까지입니다 !!

차량이 가게앞에 없다면 주차 바로 하심되지만, 차량이 많다면 뼈짬뽕 좌측에 운동장 주차장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둔내뼈짬뽕집 주소 : 강원 횡성군 둔내면 경강로둔방10길 14-1 둔내터미널내

(구주소 : 둔내면 둔방내리 89-17)